‘52세’ 방시혁, 급격히 살 빼더니 결국… 아이돌 틈서 충격 비주얼
페이지 정보
작성자 czzsvqxc 작성일25-12-08 23:23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체중 감량에 성공한 방시혁(52) 하이브 의장이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.
방 의장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브 신인 J팝 그룹 아오엔(aoen)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.
방 의장은 영어로 “너희의 새로운 항해를 축하한다!”(Congrats on your new voyage!)는 문구를 함께 올려 지난 11일 정식 데뷔한 아오엔의 앞날을 응원했다.
이날 방 의장이 공개한 사진에서 특히 눈길을 끈 건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비주얼이었다. 체중 감량 후 눈에 띄게 작아진 얼굴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아오엔 멤버들만큼이나 날렵한 느낌을 준다.
날씬해진 체형 또한 신인 아이돌 그룹 센터 자리에 서 있어도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를 풍긴다.
사진을 접한 전 세계 팬들은 각국 언어로 “방 PD는 매일 더 잘생겨진다”, “방 PD 얼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?”, “나도 살 빼야겠다” 등 놀랍다는 댓글을 남겼다.
한편 아오엔은 오디션 프로그램 ‘응원-하이(High)’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 11일 일본 도쿄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.
살 못 빼도 행복♥…이장우 결혼식, 호두과자 든 신부 ‘눈길’
“버텨보지만 힘들었어요”…‘62세’ 서정희, 재혼 앞두고 한국 떠났다
김구라 만난 李대통령?…‘동상이몽’ 400회 특집 등장했다
‘대장금’ 출연 배우 “이혼 후 유방암 투병”…삭발 공개
신지, ‘11세↑’ 지상렬에 “母의 1등 사윗감…나랑 뽀뽀할 수 있나”
‘쌍둥이 임신’ 김지혜, 낙상사고에 ‘철렁’…“악몽 같은 새벽”
강남, 유튜브 조회수 5억↑…“소속사, 반대하더니 요즘 대우 달라져”
요즘 뜨는 ‘이 배우’ 누구 닮았다했더니…원빈의 조카였다
전현무 맞아? “만족도 높아” 수술 후 몰라보게 젊어진 모습
18m3zje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